몽키씨 전문가 리뷰 '텐가 소프트 컵'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텐가 소프트 제품!
텐가 기본인 오리지널 버큠, 소프트 튜브, 롤링헤드, 에어쿠션을 소프트로 만들어낸 제품입니다.
기본형을 사용하고 나서 감촉이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다고 느끼신다면 소프트 제품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텐가 소프트 제품은 부드럽게 감싸주며 한계점까지 부드럽게 만든 연질 소재에서 느낄 수 있는 쫀든학 밀착력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텐가 소프트 컵 시리즈의 강도 사이즈는 아래와 이미지와 같으며
사이즈 4, 부드러움 5로 전체적으로 동일합니다.
전체적으로 느낌은 비슷하지만 컵 구조로 인해 받는 자극이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법은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벗긴 후
위에 에어홀이 있는 제품은 스티커까지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텐가 1회용 제품 재사용이 가능하냐고 물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분해 후 씻어서 잘 말린 후 다시 조립하면 가능하지만…! 1회용 사용으로 나온데는 이유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텐가 소프트 제품의 경우 겔의 느낌이 굉장히 부드럽고 감촉이 좋습니다.
특별하게 배합된 연질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한번 만지면 느낌이 너무 좋아서 계속 만지고 있고 싶은 정도였습니다. 촉감 놀이하고 싶을 정도의 만족감이 었습니다.
1 오리지널 버큠 소프트 컵
효과는 스탠다드와 효과는 동일하지만 조금 더 밀착이 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윗부분에 부착된 에어 홀 스티커를 제거한 후 뿌리 끝까지 삽입 후
그 부분을 막은 뒤 앞, 뒤로 움직이면 빨아들이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쟤가 손이 아닌 텐가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가 이 효과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2. 롤링헤드 소프트
말그대로 스프링처럼 된 부분이 빙글빙글 도는 것도 가능하고
압축하고 늘어나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다른 컵들에 비해 귀두에 오는 자극이 강합니다.
스탠다드 롤링헤드의 경우 자극이 강해서 구매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럴 때 롤링헤드를 써보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잡는 방법에 따라 압력이 달라지기 때문에 내부의 자극을 조절할 수 있는
범위가 더 넓습니다.
3. 소프트 튜브
소프트는 자극이 강하게 오는 걸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사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자극이 조금이라도 있는 걸 좋아하신다면 자극이 약해서 뭐지?라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잡는게 다른 제품에 비해 편하고
외부에서 케이스 잡는 힘에 따라 자극을 받는 위치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강하게 잡으면 잡을수록 압력도↑↑
(팔 운동 하는 기분을 조금 받을 수도 있는 듯………..)
4. 에어쿠션 소프트 컵
케이스를 눌러서 본인이 원하는 곳에 자극을 줄 수 있으며, 내부가에어쿠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밀착력이 더 뛰어난 부분이 있었습니다.
흡입, 빨아들이는 부분도 뛰어나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자극은 그렇게 크게 오지는 않았지만 기분 좋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있는 부분이 있지만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이 정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색다른 걸 경험해보고 싶다면 롤링헤드.
빨아들이는 흡입력을 중요시 한다면 에어쿠션.
소프트 하면서도 약간의 조임과 자극을 느끼고 싶다면 소프트 튜브컵.
제대로 된 버큠효과를 느끼고 싶다면 오리지널 버큠.
댓글
댓글 쓰기